[소상공인지원팀]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사업(2차) 공고
첨부파일
본문
※ 반드시 공고문을 확인하시고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.
2022년 경영환경개선사업, 2023년 경영환경개선사업(1차),
2023년 강소 소공인 육성 지원사업, 2023년 소상공인 창업 크라우드 펀딩 지원사업 수혜업체는 지원 불가합니다!!
1. 본 사업은 선착순 접수가 아니며, 접수 기간(8. 18~8. 31) 내에 접수한 업체에 한해서 선정 심사 진행합니다.
- 온라인 접수 : 8. 18.(금) ~ 8. 31.(목) 18:00까지
* 마감 당일에는 접속자 폭주로 인하여 접수가 어려울 수 있으므로 미리 여유있게 신청 바랍니다.
- 방문 접수 : 8. 29.(화) 09:00 ~ 8. 31.(목) 18:00까지, 3일간 접수(*점심시간 12:00~13:00)
* 온라인 접수가 곤란한 경우에 한해서 방문접수 기간에만 접수 가능합니다.
* 모든 제출서류를 준비하시어 대표자 본인이 방문하셔야만 접수 가능합니다.(※현장 접수처에서 신청서 작성 불가, 대리 접수 불가)
2. 선정 발표일은 9월 말 예정이며, 선정되신 분들에 한해 개별 문자 발송 예정입니다.
3. 선정 업체들은 '경영개선교육 및 사업설명회'에 꼭 참석하셔야 합니다.(★필수교육)
개별적으로 대표님들에게 교육 참석 일자를 문자로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.
* 교육 예정일자 : 10. 2.(월) ~ 10. 6.(금) / 4일 중 하루만 참석 하면 됨.
4. 제출 서류는 사업 공고(8. 18일) 이후 발급분에 한해서 접수가 가능합니다.
5. ★미리 제작(시공)한 경우에는 지원금 지급이 불가합니다.
최종 선정 통보를 받은 후에 제작(시공)한 경우에만 지원금 지급이 가능합니다.
6. 문의처 : 소상공인지원팀 ☎032-715-4047
신청 및 접수안내 바로가기
https://insupport.or.kr/sub/?mcode=0404010000&mode=2&no=419&page=1